집사자 집

서울 무순위 줍줍 강동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이건 놓칠 수 없지.

엄마찾아삼다수 2022. 3. 13. 14:58

강동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당첨 되기만 하면 바로 10억을 벌 수 있는 소중한 정보에 대해서 같이 공유 해볼까 한다. 김치국은 벌컥벌컥 먹어야 제 맛이니까. 이번에 나온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한 강동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계약취소분으로 서울시에 청약통장을 가지고 있는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단지이다.

단지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자면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한 강동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공급 규모는 지하4층, 지상 29층 총 20개동 1,859세대의 대단지로 분양 했었다. 입주할때 비싸단 얘기가 나왔지만 지금 가격을 보면 아 그때 착한 가격이었구나를 격하게 느낄 수 있는 집값시세사 형성되어 있따. 이번에 나온 2세대는 그냥 계약 취소분이며 84A 2세대로 709동 2603호(이거 많이 아니 격하게 탐난다) 715동 204호로 2개 세대이다. 아무래도 이미 입주해서 살고 있는 집의 계약취소분이라 동호수를 알 수 있는 것은 장점이나 물론 2층이던 26층이던 되면 땡큐지만 2층되면 26층이 한 일주일은 생각날 것만 같은 매물들이라 할 수 있겠다.

무순위 줍줍아파트는 지주택 혹은 재개발 조합들이 보류지로 뒀다가 시세보다 조금 싸게 파는 매물이 아니고 2019년 12월 입주할 당시의 초기 분양가로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지금 현제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시세는 17억 선이므로 7억에 사면 10억이 생기는 매직이 발생한다. 근데 재밌는 점은 이아파트는 현금 부자도 필요 없다. 계약금만 잠깐 마련하면 현재 전세시세가 7~8억선에 형성되어 있으므로 결국엔 내돈 한푼 안들이고 집이 생기는 마법이 발생한다. 우리가 이런걸 놓치면 안되지 않겠는가. 물론 철저한 자금계획을 통한 내집마련도 좋지만 10년동안 전세만 굴리다가 차익만 남겨도 우리가 다른 집을 구매할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이러한 기회를 물론 두세대이긴 하지만 도전 조차 안하는 것은 내집마련을 위한 올바른 자세가 아니라고 본다.

일단 김칫국을 마저 마셔 보자면 이번에 나오는 709동 715동은 둘다 산을 바라보고 있는 숲세권이라 눈이 편안한 뷰를 제공한다. 그리고 4Bay는 아니지만 우리가 흔이 아는 국룰 3Bay이기 때문에 옛날 집 같지 않은 3Bay 이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교통 또한 그리 나쁘지 않고 대단지에 숲세권 이정도면 갖출건 다 갖춘 형국이다. 옛날엔 강동을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요 근래 강동을 가본 사람이라면 외곽순환 고속도로 밖에도 좋다고 할 정도로 인프라와 모든면에서 옛날의 강동이 아니다. 앞으로도 입주와 단지 개발 및 미사와의 시너지 효과 까지 발전해갈 강동의 중심에 있는 이번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꼭 도전해야 한다.

지금까지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대해 신나게 떠들어봤다. 근데 가장 중요한 일정을 안알려주면 나쁜사람아니겠는가.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청약일정은 2022년 3월 16일 수요일 청약홈을 통해 발표 하며 3월 21일날 당첨자 발표이고 3월 28일 계약체결이다. 일단 당첨되면 계약금도 내가 보기엔 전세로 바로 돌리면 급전 통해서 해결이 될 듯 하다. 우리모두 김치국 제대로 마시고 당첨된다는 마인드로 써서 꼭 당첨이 되어보자. 각종 주택 규제를 피해서 집값이 미친듯 올라가기 직전의 아파트를 타임머신타고 가서 산다는 생각에 벌써 동치미는 한사발 다먹었고 깍두기 국물을 들여마셔야 될판다. 아무쪼록 좋은 꿈꾸고 꼭 당첨되는게 나라는 마인드로 도전해보자.